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도 제1회 검정고시 5월 9일로 연기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20/03/13 [12:33]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노옥희)411일에 예정했던 2020년도 제1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를 59일로 연기할 예정이라고밝혔다.

 

이번 시험 연기 결정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응시자와 국민의 건강 보호를 고려하고, 지역사회 감염의 확산 차단 및 초·중졸 검정고시 합격자의 상급학교 진학 등을 감안해 교육부 및 17개 시·도교육청이 협의한 결정에 따른 조치이다.

 

이에 따라 시교육청은 313일 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시험 일정을 변경 공고하고, 시험장소 및 응시자 유의사항은 424일 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응시자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시험을 앞둔 응시자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에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응시 제한 대상자 및 안전 수칙이 포함될 예정이므로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합격자는 62일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시험공고]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초등교육과 검정고시 담당(210-5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3 [12:33]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기자수첩] 육군 무장탈영병 머리에 총상 입고 발견 / 유명조 기자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21대 국회의원남구갑 민생당 예비후보 강석구 선거사무실 개소식 가져 / 울산조은뉴스
울산과학관! 코로나19 예방 홈 사이언스 프로그램 운영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학생용 면마스크 5만여장, 42개 지역 영세 업체 참여 제작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코로나 19에 대한 울산교육청의 대책”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