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아시아송 페스티벌’울산에서 열린다
10월 중순 태화강 국가정원지정 기념해 2일간 개최 케이팝(K-POP)·아시아 대표 아티스트 한자리 모여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9/07/15 [08:11]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케이팝(K-Pop)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9 아시아송 페스티벌이 울산에서 개최된다.

울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난 6월말 공모한 2019 아시아송 페스티벌의 개최지로 울산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아시아송 페스티벌(Asia Song Festival)’은 아시아 국가 간 교류 활성화와 케이팝(K-Pop) 확산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대표 문화콘텐츠이다.

울산시는 이 행사를 10월 중순 2일간 개최할 계획이며, 케이팝(K-Pop) 및 아시아 대표 가수들이 서게 될 메인 무대는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펼쳐지게 된다.

또 축제의 분위기 고조를 위해 버스킹과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해외 음악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세계 음악 시장의 트렌드를 전망하고 논의하는 국제 세미나도 개최키로 했다.

울산시는 월드뮤직페스티벌과 서머페스티벌 등의 성공적인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세련된 행사 운영은 물론 지역의 관광 인프라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아 울산을 아시아 각국에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전 세계 음악인들과 한류 팬들이 주목하는 ‘2019년 아시아송 페스티벌을 울산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철저한 준비로 페스티벌의 성공개최는 물론 개최 장소인 태화강 국가정원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5 [08:11]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중구보건소, 맨발걷기 건강지도자 양성 교육 / 울산조은뉴스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외솔 선생의 위대한 업적과 한글의 우수성 세계에 알린다. / 울산조은뉴스
세금이 아깝다! 남부경찰서 형사가 왜 이래! / 울산조은뉴스
울산광역시 마을기업 지역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 / 울산조은뉴스
'잠입르포'섹스공화국 방석집 실체폭로 / 문모근 기자
중앙동, 홀로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