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 문화예술 및 투자유치 분야 전문가 공모
1월 8일 공고 … 문화예술회관장, 투자유치특보 등 공무원의 전문성 강화 및 공직내부 새로운 활력 기대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5/01/10 [06:42]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품격 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시정을 함께 이끌어 갈 문화예술회관장(개방형직위)과 투자유치특보(일반임기제 공무원) 공모 계획을 1월 8일 공고했다.

울산시는 지난해 11월 민선 6기 두 번째 조직개편을 통해 품격 있는 문화도시 실현을 위해 문화예술회관장 개방형 직위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투자유치특보를 각각 신설했었다.

모집계획에 따르면 울산시문화예술회관장은 선발시험위원회에서 적격성 심사를 통해 임용후보자를 선정하고 인사위원회 심의, 추천을 거쳐 시장이 임명한다. 임용기간은 2년(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이다.

투자유치 특보는 임기제공무원으로 서류전형(1차), 면접시험(2차) 등을 거쳐 확정되며, 임용기간은 2년(총 5년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이다.

울산시는 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에 즈음하여 민간인 전문가 관장을 영입하여, 문화예술회관의 효율적인 운영,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 품격높은 시립예술단 공연 및 단원 운영 지도, 공공성과 예술성을 강화한 기획전시 추진 등 주요역할을 맡길 계획이다.

투자유치특보는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 해외시장 개척 등 통상지원 강화 역할을 담당한다.

울산시는 투자유치를 위해서는 땅끝까지 발벗고 나서겠다는 김기현 시장을 보좌할 투자유치특보에 외부 전문가를 선발함으로써 공무원의 전문성 강화와 공직 내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문화예술회관장은 1월 19일부터 1월 23일까지(5일간), 투자유치특보는 1월 19일부터 21일까지(3일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시험정보란을 참고하면 된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1/10 [06:42]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국가 방위사업체 경비용역 위탁관리업체를 고발한다! / 울산조은뉴스
가천중소기업단지·울산하이테크밸리 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 / 울산조은뉴스
제22회 울산공예품대전 대상‘상감기법 바둑판 겸 장기판’ / 울산조은뉴스
울산도서관, 여름방학 독서 토론대회 개최 / 울산조은뉴스
‘2019 아시아송 페스티벌’울산에서 열린다 / 울산조은뉴스
송철호 시장, 대한민국 지방자치발전대상‘최고대상’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특수학교 자유학기(년)제 워크숍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울산GMC(Group Math Challenge)행사 / 울산조은뉴스
울산의 청년인구 유출에 대하여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