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의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삼호동 현안사항 논의’주민 간담회 개최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20/06/08 [00:27]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은 5일 오후 1, 시의회 4층 부의장실에서 김칠방 삼호축구회 고문 등 삼호동 주민들과 삼호 풋살장 철거를 비롯한 삼호동 현안사항 논의에 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주민들은 삼호 풋살장이 철거된 이후에 대체 경기장으로 문수국제양궁 풋살장이 생겼지만 거리가 멀어 이용에 불편함을 호소하였다. 삼호 풋살장은 삼호동 1534번지 삼호공원 내 위치하고 있었으며, 지난 2018년 삼호공원 리모델링 사업을 하면서 철거가되었다.

또한 주민들은 가시나무 공원 등 삼호동 4개 공원의 어두운 조명을 밝게 하고, 공원시설 정비를 통해 인근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줄 것을 건의 하였다.

이밖에 주민들의 다른 건의사항 내용으로는 와와공원 주변 주차공간확보 및 불법 주차 단속과 삼호동 개방형 공영주차장의 이용 편의를 위한 신호체계 변경 등이 있었다.

이미영 부의장은 삼호동 주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말하며 삼호동 지역발전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이 시정에 최대한 반영 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 노력 하겠다.”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08 [00:27]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20년 하반기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워크숍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형 공공 배달앱 도입 검토해야” / 울산조은뉴스
혈육찾아 상경한 독립운동가의 딸인 고모할머니 현역 민주당국회의원 부인이 모르쇠로 외면 원성 자자해 / 울산조은뉴스
강북·강남교육지원청, 2020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결과 발표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울산교육청, 2020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울산조은뉴스
S-OIL, RUC / ODC 프로젝트 공사 기공식 개최 / 울산조은뉴스
아직도 끝나지 않은 노근리 / 송승호기자
S-OIL과 협력사 간 일상정비 파트너쉽 협약식 체결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