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1대 국회의원남구갑 민생당 예비후보 강석구 선거사무실 개소식 가져
남구 공업탑 영화빌딩 2층 오후 1시 30분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20/03/30 [20:17]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21대 국회의원 민생당 강석구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손학규중앙선대우ㅏ원장 과 서오석 선거대책위원장이상용 민생당 울산선대위원장 등 관계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강석구 예비후보는 농소중학교.학성고등학교,고려대 해정대학원 경제학 석사 .울산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제학 박사를 취득했다.

약력으로울산광역시 2.3대시의원을 거쳐 북구청장을 거쳐 울산대학교 경재학과 겸임교수로  민생당 이전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을 역임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강석구 예비후보는 아래와 같은 인사말을 전했다.

인 사 말 씀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남구갑 선거구 유권자 여러분!

4.15 총선 남구갑 선거구 민생당 후보 강석구

시민당원, 동지 여러분 앞에 큰 절로 인사 올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당원 동지 여러분!

새 봄과 함께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특히,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19감염병에 대해서도 반드시 잘 극복하시고 건강예방관리체계를 확립하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천리를 마다하시고 격려 방문해 주신 평소 존경하옵는 손학규 대표님, 양명학 교수님, 유동우 교수님, 이수만, 윤명희, 김철욱 의장, 이상용 민생당 울산시당 선거대책위원장, 서오석 선거대책위원장, 김진범 후원회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의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남구갑 선거구 유권자 여러분!

 

, 강석구후보는 위대한 울산, 글로벌 남구 재도약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마했습니다.

 

민생경제파탄 심판! 수구세력적폐 청산!

대안은 경제학 겸임교수 강석구후보 뿐입니다.

 

침체의 늪에 빠져있는 소상공인과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민생경제 전문가 강석구후보가 출마를 합니다. 여러분!

 

오늘은 선거사무소 개소식만을 개최하고, 공식적으로 선거운동은 42일부터 시작되므로 개소식 인사와 출마의 변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민생경제 파탄심판, 수구세력 적폐청산을 통해서 울산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중도개혁실용정치를 안착시키고 시민의 행복증진에 헌신하겠습니다.

 

요즈음, 우리사회는 전문화되고 다원화, 세계화 되고 있습니다.

유독, 정치만은 낙후되고 전문화되지 못하고 기득권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지역경제가 어렵다고 걱정하시는 만큼 극복할 대안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경제 어렵다, 살기 힘들다 하지 마시고 경제는 경제 전문가에게 확실한 선택을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둘째, 계약심사제를 국가사무에 확대 적용해서 국가재정 건전성을 확보하고, 국민들의 조세부담은 줄이고, 시민들의 지갑은 두둑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 강석구후보가 2005년 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재직시 울산광역시에 계약심사제를 도입하는 조례를 입법했습니다.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울산광역시가 이 계약심사제를 통해서 1,006억 원의 시민 혈세를 절감한 실적이 있습니다.

 

민간기업의 경영기법을 울산시정에 반영한 사례입니다.

 

이러한 기준으로 정부정책으로 확대시행하면 올해 국가예산 512조원의 0.97% 절감 시 49,693억 원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셋째, 당선 시 세비 50%를 지역 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정기탁하여 정치권의 기득권 내려놓기와 정치개혁을 앞장서 실천하겠습니다.

 

세비50%의 금액(500만원)을 지역구 내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가정에 지원하여 저의 어린시절과 같이 돈이 없어 제대로 공부를 할 수 없는 아픔을 치유해 드리고 싶습니다.

, 장학생 선발은 시교육청이 주관하고, 장학금 수여는 사회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여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넷째, 옥동 군부대 이전 부지에 한국연구개발복합단지(K&D Cluster in Korea)를 조성하여 산업고도화와 청년일자리 창출로 보답하겠습니다.

 

군부대 이전 부지 106,800 (31,600)중의 49,000 (15,000)을 민간 매각하여 약2,200억의 재원을 확보하여 신속하게 추진함으로써 주력산업의 고도화, 세계화를 실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977년 건립된 종하체육관을 실내수영장이 포함된 종합스포츠센터로 건립하여 신정 1,2,3,4,5동의 구도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겠습니다.

 

소중한 부지를 기증해주신 이종하 선생님의 고귀한 뜻을 계승발전 시키며 신정동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구도심의 새로운 명소가 되도록 또, 지하주차장을 조성해서 구도심 주차문제도 해소할 수 있도록 조속히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옵는 울산 남구갑 선거구 유권자 여러분!

 

, 강석구 후보는 민생경제 전문가입니다.

 

대우그룹에서 7년간 근무 후 1990년 남구 야음동에서 창업하여 창사 30주년을 맞는 올해, 울산항만의 대표기업으로 성장시킨 기업인이며 국제무역전문가입니다.

 

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선거혁명을 이루고, 정치개혁을 이룩 할 수 있습니다.

 

이번 4,15총선에서 현명하신 남구갑 선거구 유권자님의 소중한 한 표가 지역경제 발전을 이루어내고, 정치개혁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꼭 투표해 주십시오.

 

당신의 소중한 한 표가 세상을 바꿉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020. 3. 27

 

21대 총선 울산 남구갑 선거구

민생당 후보 강 석 구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30 [20:17]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동부도서관, 2016년 학부모와 일반인을 위한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세금이 아깝다! 남부경찰서 형사가 왜 이래! / 울산조은뉴스
폐토 시료 성적서 있으나 마나 불법매립 여전 행정기관 현장 관리부실 의혹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0년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 사업 시행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