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과학관, 복화술 성악‘벤컬스’공연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20/01/17 [08:21]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과학관(관장 박용완)18일 오전 11시와 오후 3, 1층 빅뱅홀에서 5세 이상 자녀를 둔 동반가족 약 700명을 대상으로 과학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융합과학한마당벤컬스공연을 진행했다.

 

벤컬스(VENTCALCE)’는 복화술(VENTRILOQUISM)과 성악(VOCAL), 그리고 공연(PERFORMANCE)의 영어 합성어로 복화술과 성악이 공연이라는 자유로운 형식을 만나 탄생한 복화술 성악 퍼포먼스다.

 

벤컬스공연은 가족은 물론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노래와 웃음을 선물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또한 어린이들의 자기중심적인 행동이나 식생활 문화,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는 실천적 교훈을 주는 공연이다.

 

이날 공연은 언어의 제약을 받지 않는 넌버벌 퍼포먼스, 우리가 쉽게 접하는 동백섬, ! 해피데이, 축배의 노래 등으로 관객과의 소통을 이끌어가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울산과학관의 가족과 함께하는 융합과학한마당은 5세 이상 가족을 대상으로 매월 빅뱅홀에서 무료로 공연되고 있으며 전월 25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받는다. 만약 예약 신청을 놓쳤다면, 공연 당일 울산과학관 1층 빅뱅홀에서 현장 접수 및 인터넷 예약 결원 좌석표를 공연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17 [08:21]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20년 하반기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워크숍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형 공공 배달앱 도입 검토해야” / 울산조은뉴스
혈육찾아 상경한 독립운동가의 딸인 고모할머니 현역 민주당국회의원 부인이 모르쇠로 외면 원성 자자해 / 울산조은뉴스
강북·강남교육지원청, 2020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결과 발표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울산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열려 / 울산조은뉴스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산으로 오세요”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0년 농림어업총조사’ 실시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