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을 시작하는 신년 음악회‘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1월 21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20/01/10 [08:17]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이2020년을 시작하는 신년 음악회로 21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예술가의 생애 왈츠’,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 왈츠등의 춤곡과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중 아리아 밤의 여왕’, 샤를 구노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이 꿈속에 살고 싶어라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4명의 발레 무용수로 구성된 비엔나 왈츠 앙상블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1990년 설립 이후 요한 슈트라우스 가()의 대표작들을 주요 레퍼토리로 연간 100회 이상 연주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음악감독 및 지휘자로 활동 중인 산드로 쿠투렐로(Sandro Cuturello)가 지휘를 맡고, 유수의 콩쿠르에 수상하고 유럽 전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소프라노 조야 페트로바(Zoya Petrova)가 함께한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익숙하고 신나는 곡들로 구성된 왈츠 공연이다.”많은 시민들이 경쾌하고 희망차게 한 해를 시작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1() 오후 8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관람료는 브이아이피(VIP)7만 원, (R)55,000, 에스(S)4만 원, 에이(A)3만 원이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울산문화예술회관(052-275-9623, http://ucac.ulsan.go.kr)에서할 수 있으며 8(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10 [08:17]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혁신도시 산․학․연 클러스터 유치지원팀’회의 개최 / 울산조은뉴스
부부교환섹스를 한단다 / 안희환 목사
농구 동호회‘울바(ULBA)’, 송정초에 장학금 전달 / 울산조은뉴스
경찰의 불법적 현행범 체포가 검찰에서 혐의없음(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 받아 / 울산조은뉴스
세금이 아깝다! 남부경찰서 형사가 왜 이래! / 울산조은뉴스
“울산형 공공 배달앱 도입 검토해야” / 울산조은뉴스
2020년 상반기 사회적경제 리더 육성 과정 수료식 개최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