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2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수상 영예
지역부문 특별상 진민옥 씨‘안녕, 고래야’ 일반부문 장려상 남궁선한 씨‘한글다기’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9/12/12 [11:38]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2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울산 관광기념품 2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2019 울산관광기념품 공모전입상작 24개 작품 중 9개 작품을 지역 부문에 출품해 진민옥 씨의 안녕, 고래야가 지역특별상(한국관광공사사장상)을 수상했다.

일반 부문은 남궁선한 씨가 출품한 한글다기가 장려상(한국공예디자인진흥원장상)에 선정돼 시상금 50만 원이 수여된다.

이들 입상작에는 한국관광명품브랜드 로고 사용권과 한국관광공사 해외 코리아센터·코리아플라자 전시, 관광진흥개발기금 융자 신청 자격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212일 오후 2시 서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개최되며, 수상작은 이날부터 15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라운지에 전시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관광기념품들이 대한민국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자랑스럽다.”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울산의 관광 기념품을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관광기념품 공모전은 지역의 역사와 특성을 살린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도록과 리플릿 제작을 통한 홍보와 태화강관광안내소·기념품판매장에 입점해 판매가 이루어진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12 [11:38]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기자수첩] 육군 무장탈영병 머리에 총상 입고 발견 / 유명조 기자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21대 국회의원남구갑 민생당 예비후보 강석구 선거사무실 개소식 가져 / 울산조은뉴스
울산과학관! 코로나19 예방 홈 사이언스 프로그램 운영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학생용 면마스크 5만여장, 42개 지역 영세 업체 참여 제작 / 울산조은뉴스
강남교육지원청, 상반기 학교도서관지원 컨설팅 운영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코로나 19에 대한 울산교육청의 대책” / 울산조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