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2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수상 영예
지역부문 특별상 진민옥 씨‘안녕, 고래야’ 일반부문 장려상 남궁선한 씨‘한글다기’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9/12/12 [11:38]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2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울산 관광기념품 2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2019 울산관광기념품 공모전입상작 24개 작품 중 9개 작품을 지역 부문에 출품해 진민옥 씨의 안녕, 고래야가 지역특별상(한국관광공사사장상)을 수상했다.

일반 부문은 남궁선한 씨가 출품한 한글다기가 장려상(한국공예디자인진흥원장상)에 선정돼 시상금 50만 원이 수여된다.

이들 입상작에는 한국관광명품브랜드 로고 사용권과 한국관광공사 해외 코리아센터·코리아플라자 전시, 관광진흥개발기금 융자 신청 자격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212일 오후 2시 서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개최되며, 수상작은 이날부터 15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라운지에 전시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관광기념품들이 대한민국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자랑스럽다.”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울산의 관광 기념품을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관광기념품 공모전은 지역의 역사와 특성을 살린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도록과 리플릿 제작을 통한 홍보와 태화강관광안내소·기념품판매장에 입점해 판매가 이루어진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12 [11:38]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20년 하반기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워크숍 개최 / 울산조은뉴스
“울산형 공공 배달앱 도입 검토해야” / 울산조은뉴스
혈육찾아 상경한 독립운동가의 딸인 고모할머니 현역 민주당국회의원 부인이 모르쇠로 외면 원성 자자해 / 울산조은뉴스
강북·강남교육지원청, 2020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결과 발표 / 울산조은뉴스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울산교육청, 2020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울산조은뉴스
S-OIL, RUC / ODC 프로젝트 공사 기공식 개최 / 울산조은뉴스
아직도 끝나지 않은 노근리 / 송승호기자
S-OIL과 협력사 간 일상정비 파트너쉽 협약식 체결 / 울산조은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