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정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으로 고용창출 확산”
울산시, ‘2019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추진 오는 5월 31일까지 공모 … 종사자 5일 이상 중소기업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9/04/15 [13:12]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울산시는 기업의 고용창출 분위기 향상을 위해 ‘2019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창출을 통하여 고용안정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선정하여 근로환경개선자금 및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함으로써 일자리창출 활성화를 도모하고 민간부문 고용촉진을 유도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대상은 관내에 본사(주영업장, 주공장) 소재기업으로 2년 이상 지역 내 운영 중인 종사자 5인 이상인 중소기업이다.

공모기간은 415일부터 531일까지이며 울산경제진흥원 창업일자리팀(울산시 남구 대학로 152 대로빌딩 8층 울산청년창업센터, 전화 052-288-0234)으로 접수하면 된다.

울산시는 우수기업 선정은 일자리창출 실적, 고용유지율, 근로 복지환경, 기업건전성 등의 기준에 의거 서류심사와 현지 실사, 최종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10개사를 선정한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현판과 인증패를 수여받고 기업의 근로환경개선 자금으로 1개사 당 2,000만 원 등 각종 혜택(인센티브)을 지원받게 된다.

2019년부터 달라지는 내용은 인증기간을 2년으로 제한하여 각종 혜택(인센티브) 적용기간을 명확히 명시하였고, 인증 심사기준 항목으로 사회공헌분야의 봉사실적을 추가했으며 해외진출을 위한 공공사업 지원시 가점 추가 등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난해 선정기업인 클리노믹스는 직원 기숙사 환경 개선을 통한 직원의 회사 만족도가 상승하고 회사 인지도 상승으로 우수인력 확보에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하고 있다.”면서 많은 기업에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5 [13:12]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내가 본 묻지마 관광 / 이무선 기자
일간지 천태만상 !! 시민 우롱하는 무뉘만 일간신문(?) 자격 논란 예상? / 울산조은뉴스
유부녀, 모텔서 알몸으로 유부남과.. 간통죄(?) / 조현태 기자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행정자치부 이북오도위원회의 엉뚱한 판단 '합격취소' 행정소송에 휘말려 / 울산조은뉴스
걸그룹 브렌뉴데이 출신가수 금단비 / 울산조은뉴스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고위공직자부터 청렴문화 솔선수범 / 울산조은뉴스
"누나"와 "누이" "오라버니"와 "동생" / 최훈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