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방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겨울여행'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8/12/05 [09:20]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경북지방우정청은 크리스마스, 연말·새해 일출, 방학 등을 맞아 겨울에 가볼만한 여행지 100곳을 담은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겨울여행’이 책자로 나왔다고 4일 밝혔다.

 

▲ 겨울여행     © 경북우정청

 

이번에 나온 책자는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시리즈로여름, 가을에 이은 세 번째 여행이야기다.

 

여행지는 전국의 집배원들이 겨울철 여행지로 추천한 곳 중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일출명소, 온천, 겨울산, 썰매장, 야경명소 등 경치가 빼어나고 휴가를 즐기기 좋은 곳을 담았다.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거리, 바다길이 열리는 안산 누에섬과황홀한 석양, 동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해돋이 명소! 경주 송대말등대 일출, 치유 온천수 석정온천휴스파 등은 가족과 함께할 최적의 겨울휴가지로 손꼽힌다.

 

여행지와 함께 맛집도 수록돼 있어 몸에 좋은 청국장과 보리밥에서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맛과 향을 더한 공간까지 집배원이 추천한 값싸고 맛있는 집을 담았다. 또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와 특산물도 함께 들어있어 정보가 쏠쏠하다.

 

책자는 전국 우체국에 비치돼 있어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면 무료로받을 수 있으며, 웹진 형태로도 발행해 우체국뉴스룸, SNS 등을 통해 무료 배포된다.

 

특히, 공공분야에서 취득한 여행정보에 대한 국민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공유·확산하기 위해 오픈한‘우체국과 여행’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여행시리즈(여름편, 가을편과 겨울편)를 모두 만날 수 있다.

 

홍진배 경북지방우정청장은“국민들께서 성탄절과 겨울 휴가철에 집배원이 전해 드리는 여행지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05 [09:20]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울산시, ‘부동산 종합정보 열람 웹서비스’구축 완료 / 울산조은뉴스
울주군 시의원. 민생현안사업 추진 머리 맞대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13년 중소기업 해외시장 개척 큰 성과 / 울산조은뉴스
1월 2일 목요일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3 울산 어린이날 큰잔치’개최 / 울산조은뉴스
희망 나눔 가족봉사단 8기 생리대 기부 / 울산조은뉴스
남구 도산도서관의 여름방학 프로그램 인기 짱 / 울산조은뉴스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세계옹기문화엑스포 ‘E·I 개발 보고회’ 개최 / 안중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