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방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8’ 재개최 확정
화려한 라인업 선보이며 30일~12월1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려
 
울산조은뉴스 기사입력  2018/11/10 [00:39]
좋은일은 널리 알리고 부정한 일은 심충탐사 추적 보도한다!

 

▲ 포스터     © 경주문화재단 제공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문화재단은 지난 달 태풍 콩레이 영향으로 연기되었던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8’ 공연예술 부분이 이른 추위로 관객 및 출연진의 안전한 공연진행을 위해 실내로 옮겨 오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기로 확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경주문화재단에 따르면 성황리에 마무리된 ‘경주국제레지던시아트페스타’에 이어 역사를 품은 도시 경주에서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새로운 형식의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일차 프리미어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대중음악,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고품격 음악회로 구성되었다. KBS 아나운서 황수경이 사회를 맡으며 유명 아티스트 인순이, 옥주현, 포르테 디 콰트로, 송소희가 출연한다.

 

이 날 공연은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KBS ‘남자의 자격‘의 청춘합창단, 월성 & 경주YMCA 소년소녀합창단이 아티스트와의 협연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여러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K-레전드 뮤직페스타는 12월 1일에 2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1회차는 오후 1시 30분, 2회차는 오후 7시로 각 장르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릴레이 콘서트를 펼친다. 1부에는 성시경, 윤미래, 빌리어코스티가 2부는 싸이, 비와이, 윤딴딴의 릴레이 콘서트로 각 무대마다 단독콘서트를 펼치듯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8’은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전석 무료공연으로 좌석이 한정되어있어 티켓은 사전에 인터넷 예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8’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좋은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10 [00:39]  최종편집: ⓒ 울산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전원일기 금동이, 지명수배로 “충격” / 유명조 기자
사방 백리안에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하라 / 울산조은뉴스
울산 자이아파트!! 대한민국 No.1브랜드 고품격아파트 레이크파크 ! / 울산조은뉴스
병영초,‘지역사랑 꽃화분’과 ‘원격수업 학습꾸러미’전달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관광호텔, 코로나19 극복 위한 특별요금 실시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2020년 2분기‘국민신청실명제’ 운영 / 울산조은뉴스
20년 이상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변경 입안 / 울산조은뉴스
울산교육청, 새로운 교육공무직원증 발급 / 울산조은뉴스
울산시, ‘미세먼지 주의 특별 강조기간’운영 / 울산조은뉴스
광고